해외에서 더 유명한 시계’ 로만손은 창업 이후 1990년부터 글로벌 진출을 시작하였다. 각 국의 시장특성에 맞는 제품개발과 함께 두바이, 이스탄불, 모스크바 등 주변 국가로의 시장확대와 정보수집이 용이한 지역을 집중 공략하는 World Wide 마케팅을 통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등 CIS 국가 에서의 위치를 공고히 다지는 한편 UAE와 이란 등 중동지역과 터키까지 아우르는 빅 5 마켓 에서의 높은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로만손은 글로벌 각 지역의 특성과 현지인의 문화 트렌드에 맞추어 차별화 된 제품 개발을 꾸준히 하며 해외시장에서의 성공을 이루어 왔다. 중동이나 두바이 지역에서는 부호들을 위한 다이아몬드나 금을 사용하여 만든 메리골드, 엘베 등의 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얻었고, 지젤, 레지나 등 뱅글 스타일의 화려함이 돋보이는 팔찌제품 선호지역인 러시아와 유럽에서 더욱 사랑을 받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