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_banner

logo

쇼핑백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상품이 관심상품에 담겼습니다.

쇼핑백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총 상품 금액

0원

고객센터

080-998-0077

평일 10:00~17:00
점심 12:00~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A/S 접수 및 조회

품질 보증기간

주얼리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의 원천적인 불량을 제외한 사항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해 처리됩니다.
( 보증기간 - GOLD : 1년 / SILVER : 6개월 / BRASS : 없음 / HAIR 외 기타 제품 : 없음 )
주얼리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해당기간 내 제품 폴리싱, 도금 등 무상 수선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특성상 폴리싱 및 도금이 불가하거나, 부속 및 스톤 분실 및 상품 변형 건은 제외됩니다.
단순 체인 끊어짐은 품질보증기간 내 무상 수선이 가능합니다. (체인 분실은 제외)
핸드백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의 원천적인 불량을 제외한 사항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해 처리됩니다. 모든 제품의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 부자재 분실 시 품질보증기간 내 접수건이라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계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의 원칙적인 불량을 제외한 사항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해 처리됩니다. 모든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구입하신 모든 제품의 기계적 고장이나 부품의 결함으로 인한 불량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료 A/S가 보증됩니다. (배터리 교체 포함) 메탈밴드 사이즈는 가까운 제이에스티나 매장 방문 혹은 A/S 접수로 조정 가능합니다. 조정 후 교환/반품은 어렵습니다. (밴드 늘임은 A/S 접수만 가능) 자재 보유 기간은 최소 5년입니다. 본사의 사정으로 생산이 중단 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일부 서비스 제한을 받으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보상 기준

보상 기준
구분 피해 유형 해결 기준 비고
주얼리 상품 불만족(디자인, 색상, 사이즈) 환불(수령 7일 이내 미착용 상태의 경우) 옵션 변경 교환 불가, 반품비 발생
부자재 불량(스톤, 피어리스 등) · 수령 7일 이내 초도 불량 확인 시 교환 또는 환불
· 수령 7일 이후 A/S 안내
· 교환
  - 동일 가격, 동일 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함


· 환불
  - 구입 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 보상순위
  - (수령 7일 이내의 경우) 교환을 우선으로 하나, 고객 의사 반영
각인, 기포 불량
핸드백 상품 불만족(디자인, 색상, 사이즈) 환불(수령 7일 이내 미착용 상태의 경우) 옵션 변경 교환 불가, 반품비 발생
봉제 불량 · 수령 7일 이내 불량 확인 시 교환 또는 환불
· 수령 7일 이후 수선 ▶ 교환 ▶ 환불
· 교환
  - 동일 가격, 동일 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함


· 환불
  - 구입 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단, 품질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은 구입가 기준 환불)

· 보상순위
  - 보상은 무상 수리 ▶ 교환 ▶ 환불 순으로 함
원단 불량
부자재 불량
시계 상품 불만족(디자인, 색상, 사이즈) · 환불(수령 7일 이내 미착용 상태의 경우)
· 메탈밴드 조정 후 교환 및 환불 불가능
옵션 변경 교환 불가, 반품비 발생
부자재 불량(밴드, 버클 등) · 수령 7일 이내 불량 확인 시 교환 또는 환불
· 수령 7일 이후 수선 ▶ 교환 ▶ 환불
· 교환
  - 동일 가격, 동일 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함


· 환불
  - 구입 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 보상순위
  - 보상은 무상 수리 ▶ 교환 ▶ 환불 순으로 함
이물질, 각인, 도금 불량

하나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

지급보증서

JESTINA 공식 앱 다운로드

point-icon

APP 다운로드 받고 앱푸시 동의하면 3,000P즉시 적립!

QR코드로 다운받기

iPhone

iphone

Android

android

SMS로 다운받기

모바일 앱 설치 URL 전송은 무료이며,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