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_banner

logo

쇼핑백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상품이 관심상품에 담겼습니다.

쇼핑백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총 상품 금액

0원

고객센터

080-998-0077

평일 10:00~17:00
점심 12:00~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FAQ

8

question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question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구입하시려는 [상품페이지]의 [구매하기] 클릭 후 노출되는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비회원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question

회원등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question
[마이페이지]에서 회원등급 확인이 가능합니다.
question

앱 알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question
[JESTINA] 어플 실행 > 하단부 [CATEGORY] > 하단 [앱설정] > [PUSH 알림 설정]을 통하여 광고 수신이 가능합니다.
question

제이에스티나 회원가입이 가능한 매장은 어디인가요?

question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까운 매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uestion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된 회원으로 나옵니다.

question
가입하셨으나 정보를 잊으신 경우 아래 방법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아이디 찾기] or [비밀번호 찾기]를 통한 정보 확인
2. 확인된 정보로 로그인

* 해당 계정으로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 위의 방법으로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 080-998-0077로 문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question

패스워드 정책관련 안내

question
제이에스티나에서는 회원님의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6개월 이상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는경우 비밀번호 변경 안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일부 사이트에서 개인정보 유출로 의심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고객님께서 다른 사이트와 동일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2차 피해예방’을 위해 제이에스티나 비밀번호를 변경하시어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question

매장에서 가입한 경우 온라인 회원으로 전환 가능한가요?

question
매장에서 이미 가입하신 경우 온라인 이용 시 ID를 생성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 클릭 > 본인인증 후 가입완료 시 온/오프라인 통합회원으로 전환됩니다.

* 해당 계정으로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 매장에서 가입 후 핸드폰번호 변경 혹은 개명 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기존 정보 수정을 요청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위의 방법으로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 080-998-0077로 문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question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찾기

question
[로그인] - [아이디 찾기] or [비밀번호 찾기] 접속 후 휴대폰 문자인증 시 휴대폰으로 아이디/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회원가입 시 입력한 개인정보로만 본인 인증이 가능합니다.
* 가입 당시 입력하신 정보가 변경되었거나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 080-998-007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

지급보증서

JESTINA 공식 앱 다운로드

point-icon

APP 다운로드 받고 앱푸시 동의하면 3,000P즉시 적립!

QR코드로 다운받기

iPhone

iphone

Android

android

SMS로 다운받기

모바일 앱 설치 URL 전송은 무료이며,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