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4세 이상 사용 가능 제품입니다. (키즈 제품 제외)
2. 교환이나 환불은 미착용 및 손상이 없는 상품에 한해 구매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로 보증서와 영수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시면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비기성 제품의 환불일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3부 이상의 다이아몬드부터 감정서가 발행되며, 재발행 서비스 진행 시 요금이 청구됩니다. 다이아몬드, 진주를 포함한 모든 스톤에 대해서 재 매입을 진행 하지 않습니다.
4. 구입하신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되며, 소비자의 부주의나 소재 특성상 자연적으로 발생된 A/S에 관해서는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5. 제품 구입 후 보증기간 이내에 부속품 또는 제조상의 결함으로 불량이 발생할 경우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이나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보상이 불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 [A/S 접수 및 조회] - [보증기간/보상기준]과 [수선 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황에 따라 유상 수리는 가능하지만 소재 특성에 따라 (골드와 실버 이외의 소재) 유상 수리도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7. 고객님의 치수 또는 변경사항에 의한 주문제작 상품, 이니셜 각인 제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8. 외부에서 수선하였거나, 디자인 변경된 상품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타사 제품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없습니다.
9. A/S를 의뢰하실 때는 반드시 J.ESTINA 품질보증서를 지참하셔야만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해외 구입 제품의 경우 반드시 판매처 확인과 판매처 명의의 영수증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유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10. A/S 접수 시 받으신 수선증을 제시하셔야 상품이 인도됩니다. 한국 내 수선 기간은 약 15일정도 소요되며, 한국 외에서의 수선 기간은 주얼리는 약 1개월 정도 잡화류는 45일 소요됩니다. (영업일 기준)
11. 수입 부품에 관해서는 수급 상황에 따라 지연되거나 대체될 수 있으며, A/S는 보완 서비스이므로 구입 시 상품의 상태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12. A/S 받으신 상품을 수령하실 때 반드시 매장 직원과 상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3. A/S 비용은 J.ESTINA 본사 규정에 의해 책정되며, 선불제 입니다.
14. A/S 완료 제품에 대한 J.ESTINA의 보관 의무는 고객양도 약속일로부터 3개월까지이며, 그 이후에는 발생하는 보관상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