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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080-998-0077

평일 10:00~17:00
점심 12:00~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FAQ

5

question

교환/반품 배송료 안내

question
고객변심 - 5,000원
불량/오배송 - 본사부담

왕복 배송료 기준이며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료(2,500원)가 발생됩니다.
question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question

가까운 제이에스티나 매장 또는 온라인 접수로 신청 가능합니다. 



1. 매장접수
가까운 제이에스티나 매장에 방문하시어 접수가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시 보증서 or 구매 내역서 지참)
오프라인 매장 위치는 [고객센터] - [오프라인 매장]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접수
매장에 방문이 불가하신 경우 [고객센터] - [A/S 접수 및 조회] – [A/S 접수] 메뉴를 통해 택배로 접수 가능합니다.

* AS불가 사항
- HAIR ACC / ETC 제품(Brass소재 등)
- 노후화에 의해 메인 소재가 손상된 경우
- 부자재 단종으로 수선이 불가한 경우
- 사설 업체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 or 개인이 직접 수리하였을 경우
- 물리적 변형이 발생한 경우 or 원형을 알아 볼 수 없는 상태인 경우
question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question
1. 접수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998-0077)를 통해 교환접수가 가능합니다.
7일 이상 경과된 주문 건은 교환이 불가하며 제품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만에만 동일 제품, 동일 옵션에 한하여 교환 가능합니다.
불량으로 접수하였으나 검수 후 불량이 아닌 경우 왕복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회수진행
접수 단계에서 회수 방법 선택이 가능하며, 당사 회수 진행을 희망하시는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CJ대한통운에서 수거가 진행됩니다.
사은품을 제외한 제품만 박스 포장하신 후 방문하시는 기사님에 전달 부탁드립니다.
직접 보내시는 경우 하단의 주소지로 선불 발송 부탁드립니다.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5 서울복합 물류단지 B동 5층 (주얼리/핸드백/로만손반품) ☎080-998-0077
*귀걸이 상품의 경우 양쪽 전부 보내주셔야 합니다.(한쪽만 입고 시 교환 불가)

3. 교환제품 출고
상품 도착,검수 후 순차적으로 출고 처리가 진행됩니다.

※ 교환 불가사항
 - 포장재 및 구성품이 분실 / 훼손된 경우
 - 고객이 직접 세척이나 수리를 한 경우
 - 제품을 사용하여 흔적이 남은 경우
 -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
 - 타제품으로 교환 요청할 경우
 - 맞교환 (빠른 교환을 희망하실 시 반품접수 후, 재구매 권유드립니다.)
question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question
1. 접수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998-0077)를 통해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7일 이상 경과된 주문 건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불량으로 인한 반품 시 배송료는 본사 부담이며,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시에만 왕복 배송료 5,000원이 발생합니다.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료 발생)
불량으로 접수하였으나 불량이 아닌 경우 왕복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회수진행
접수 단계에서 회수 방법 선택이 가능하며, 당사 회수 진행을 희망하시는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CJ대한통운에서 수거가 진행됩니다.
상품을 수령하신 상태 그대로 박스 포장하신 후 방문하시는 기사님에 제품 전달 부탁드립니다.
직접 보내시는 경우 하단의 주소지로 선불 발송 부탁드립니다.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5 서울복합 물류단지 B동 5층 (주얼리/핸드백/로만손반품) ☎080-998-0077

3. 반품처리
상품 도착,검수 후 반품 완료되며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 처리됩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 영업일 기준 3~5일 가량 소요되며, 체크카드는 최대 10일 소요됩니다.

※ 반품 불가사항
 - 포장재 및 구성품이 분실 / 훼손된 경우
 - 고객이 직접 세척이나 수리를 한 경우
 - 제품을 사용하여 흔적이 남은 경우
 -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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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 구매해도 매장 AS 가능한가요?

question
온라인 구입 상품도 매장(면세점 제외)에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보증서 또는 구매내역 지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구매이력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무상수선 품목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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