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백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상품이 관심상품에 담겼습니다.
쇼핑백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총 상품 금액
0원
고객센터
080-998-0077
평일 10:00~17:00
점심 12:00~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FAQ
총 9건
구성품이 파손된 채 수령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배송 박스가 파손되고 상품이 분실됐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매장 픽업 또는 직접 수령도 가능한가요?
휴일배송 가능한가요?
다만, 택배사 대한통운은 주말배송을 실시하기 때문에 평일 출고 완료 건에 한해 일부지역은 토요일 배송될 수 있습니다.(공휴일 제외)
여러 상품을 한 번에 주문했는데 왜 각각 배송되나요?
취소 신청했는데 상품이 배송이 되었어요.
배송 중에 수령주소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송중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상태가 상품 준비중일 때만 변경이 가능하며, 1:1게시판 or 고객센터 080-998-0077 문의 및 요청 부탁드립니다.
선물 포장 서비스도 있나요?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제이에스티나는 고객님 한분 한분을 위해 정성껏 제작하는 상품으로, 배송은 입금(결제)확인 후 영업일 기준 다음날 진행되며 재고가 있을경우 평균 배송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나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
JESTINA 공식 앱 다운로드
APP 다운로드 받고 앱푸시 동의하면 3,000P즉시 적립!
QR코드로 다운받기
iPhone
Android
SMS로 다운받기
모바일 앱 설치 URL 전송은 무료이며,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